광주도시철도공사-고객마당-고객의소리-고객만족도조사결과

본문

본문 건너뛰기 고객만족도조사결과

현재 위치

홈 고객마당 고객의소리고객만족도조사결과

건너뛰기 인쇄하기
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답변 및 친절민원상담 내용에 대한 민원인들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보여드리는 곳입니다.
2013년  2/4분기 해피콜 결과 분석
  • 조사기간 : 2014. 1. 1 ~ 3. 31
  • 조사대상 및 건수
    • 서류, 전화 및 구술, 인터넷 민원 : 20건
  • 조사내용
    • 민원 답변내용에 대한 고객만족도 정도를 평가하여 문제점 개선ㆍ보완
  • 분석결과
    • 답변만족도 및 처리시간의 적정성

      구 분 매우만족 만족 보통 무응답 불만
      답변만족도 20 2 15 - 3 -
      처리시간 적정성 20 3 14 - 3 -
      답변만족도 ( 매우만족 : 13%, 만족 : 54%, 보통 : 13%, 무응답 : 20% ) 처리시간 적정성 (매우만족: 7%, 만족 : 93%)
    • 부서별 처리건수 및 기타 고객의견

      팀별처리건수 (영업사업팀:2. 신사업개발팀:1. 총무팀:1. 고객지원팀:8. 역무운영팀:1. 토목건축팀:1. 차량팀:1) 기타 고객의견 (전동차 내 공공예절 지키기 캠페인 활동으로 시민의식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 요청. 3차에 걸친 해피콜에도 연결이 되지 않은 무응답(3건) 있음)

만족도평가

만족도평가 건너뛰기
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?
고객지원팀/이수연
(604-816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