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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답변 및 친절민원상담 내용에 대한 민원인들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보여드리는 곳입니다.
2013년  2/4분기 해피콜 결과 분석
  • 조사기간 : 2014. 4. 1 ~ 6. 30
  • 조사대상 및 건수
    • 온·오프라인 민원(인터넷, 서류 등) : 20건
  • 조사내용
    • 민원 답변내용에 대한 고객만족도 정도를 평가하여 문제점 개선ㆍ보완
  • 분석결과
    • 고객만족을 위한 해피콜 시행(단순불만, 건의, 문의 제외)

      구 분 매우만족 만족 보통 연결불가 불만
      답변만족도 20   13 1 6  
      처리시간 적정성 20   14   6  
      답변만족도 ( 만족 : 65%, 보통 : 5%, 연결불가 : 30% ) 처리시간 적정성 (만족: 70%, 연결불가 : 30%)


    • 부서별 처리건수 및 기타 고객의견

      팀별 해피콜 처리현황 고객지원팀:4, 역무운영팀:9, 기술관제부:1, 차량팀:3, 토목건축팀:3

만족도평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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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팀/이수연
(604-816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