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도시철도-고객마당-시민모니터의견-모니터운영실적

본문제목

본문제목 건너뛰기 모니터운영실적

현재 위치

홈 고객마당 시민모니터모니터운영실적

본문

본문 건너뛰기
인쇄하기 제5기 시민모니터 운영실적
  • 운영기간 : ’12. 3. 1 ~ 12. 12. 31
  • 운영인원 : 20명
  • 접수건수 : 102건
  • 분야/유형별 실적
시민모니터 분야별 실적
구분 시설물이용 열차운행 역무일반 견학/행사 기타
분야 102 38 15 7 8 34

 


시민모니터 유형별 실적
구분 건의 격려 불만 문의 제보 기타
유형 102 71 7 0 4 16 4

  • 처리결과
처리결과
구분 주요내용
수용
(해결)
완전해결 48 ▹광주역 연계 환승안내, 스탬프투어 홍보 강화 등
차선해결 8 ▹자체 스마트폰 어플 개발, 문제풀이 이벤트 실시 등
이해설득 20 ▹전용노약자석 따로 설치, 전동차내 봉 설치등
장/단기 검토 14 ▹스크린도어 추가 설치, 열차 내부 CCTV 설치 등
반영불가 2 ▹일일명예역장 보수 지급, 열차 출입문에 좋은 시와 글귀 부착
기타 참고/격려 10 ▹지하철 발전 기대, 친절․쾌적 감사

 
  • 기타 이벤트 등 참여
- 전동차 내 에티켓 캠페인 전개(’12. 8. 22)
- 메트로축제 홍보 및 자원봉사 실시(’12. 9. 21~22)

만족도평가

만족도평가 건너뛰기
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?
고객지원팀/최정헌
(604-8162)